이거는 병적인 그걸 테스트 하는 것 같진 않다
자기애가 너무 부족하다 -_-;

전문적 테스트는 없는 걸로 나옴
전문적인 진단 과정
정신건강의학과에서는 미국 정신의학회(APA)의 '정신질환 진단 및 통계 편람(DSM-5)'에 근거하여 진단합니다. 자기애성 인격장애의 진단 기준은 다음과 같으며, 아래 9가지 특성 중 5가지 이상이 성인기 초기에 시작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나타날 때 진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DSM-5 진단 기준: (병적 진단 기준)
과장된 자존감: 자신의 중요성을 과대하게 느끼며, 자신의 성취와 재능을 부풀려 말하고, 그에 상응하는 성과 없이도 특별대우를 받기를 기대합니다.
성공에 대한 환상: 무한한 성공, 권력, 탁월함, 아름다움, 이상적인 사랑에 대한 공상에 집착합니다.
자신이 특별하다고 믿음: 자신이 '특별'하고 독특한 존재라고 믿으며, 지위가 높은 다른 특별한 사람들만이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찬사를 요구: 주위로부터 과도한 찬사를 받고자 하는 욕구가 강합니다.
특권 의식: 특별대우를 받기를 원하는 불합리한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기대를 자동적으로 따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착취적인 대인관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합니다.
공감 능력의 결여: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필요를 인정하거나 공감하려 하지 않습니다.
질투: 다른 사람을 자주 질투하거나, 반대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질투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거만하고 오만한 태도: 거만하고 건방진 행동이나 태도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