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정확해. 어떻게 될런 지는 모르겠지만..
그 사람들 말을 들어주면 자신을 부정하는 모양새가 되죠 홍준표가 이재명 지지하는 거랑 같은 모양.
한동훈은 자신은 빠지겠다는 말은 둘러서 표현한 거다라는 분석도 있지만
말아먹고 내가 다시 시작하겠다 난 그래 들려.
이게 맞니 저게 맞니 하는 순간 알아서 탈진하는 거니까 모두가 아닥 아가리닥치고 투표하는 게 제일 맞아 논의할 수록 말아먹는 선거야
다행히도, 교통정리 한번 잘 해주시고 강단이 뚜렷한 분일 거라 그 강점을 가진분 이시리라 해서 다행임.
근데 대화로 안 될 것 없다 말하시지만, 대화가 젤 안 될 것 같은 김문수 후보! 이명박 이후 불도저 끝판일 거!
이재명 민주당이랑 대화된다고 생각할 사람이 없고 그래서 계엄에 동의하는 거
근데도 계속 계엄으로 트집 잡으면 굉장히 난감해 입장 먼저 생각하지 않았다는 거지 정상인이라면!
정상인 취급 안 해주는 인물이 바로 한동훈과 그 팬클럽이고. 속성은 보지 않고 현상 그 자체만 보는 인간들이 바로 개딸! 계엄 보다 탄핵이면 그게 뭡니까? 이재명과 민주당이잖아.
속성 보다 현상, 이성 보다 감정, 의미 보다 형식, 계엄 보다 탄핵 이런 애들 머리에서 나오는 게 이재명과 민주당의 국회 인거라. 오늘도 벌어진 사법쿠데타는 민주당이고.
내 표현으로는, 대화가 안 되면 밀고나간다! 쭈욱 쭉~
나도 아쉽지만, 홍준표 부터 혼자만의 착각에 빠져 그러지 마시고 멘탈 잡아주시길!
홍선생님! 그냥 한판 더 하시죠? 게임 한두 번 진 것도 아니구만 삐지가 그라지 마시고. 이길 때 까지 하는 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