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애들 위주인지, 펜홀더만 나오면 틀펜 틀펜 입에 달고 살어!
정치병자도 저렇게 입에 달고는 안 살아.
아주 드물게 쉐이크 전형 우월주의자란 표현으로 쉐슬람이란 표현을 쓰지
못 치면서 쉐이크 우월주의에 빠져 있음. 펜홀더가 까다롭긴 하거든.
펜홀더가 별개 다 되요 쉐이크 입장에선 히한하거든 공도 동작도 못 봤으니.
그 마법의 플릭도 그거 다 펜홀더에서 구사하던 거거든.
펜홀더는 그렇게 어렵지 않음. 워낙 손목질하기 좋으니까.
그리고, 펜홀더가 은근히 남아있는 쉐이크가 있는데 파워, 스핀, 구질 더 좋아.
지들에게 익숙치 않은 거지 내가 보면 쉐이크 모양새 진짜 ㅋㅋㅋ
어설프게 하려면 오히려 펜홀더가 더 모양새가 쉽게 나오는데.
펜홀더가 더 잘 쳐. 세대가 바껴 전부 다 쉐이크로 전향하고 쉐이크로 시작해서
그 사람들이 다 있으니 잘 치는 사람들이 있는 것 일뿐!
여하간, 쟤들은 탁구를 칠 게 아니라 인성 부터 배워야 해!!
즈 아버지들이 애들을 도대체 어떻게 가르치는 지 참. 비하를 입에 달고 다녀!!
탁구는 기본적으로 인성이 진짜 안 좋아요 대부분 스포츠라 거칠어서? 이런 거 아님.
저가도 아닌데 저가 스포츠 바닥질이 심함 나도 말이 험하지만 적당히 표현하다 보니.
글 읽어보니 욕은 못하니까 좋은 표현으로 둘러대면서 그냥 대놓고 비아냥 거리더라
실제로 그렇냐고?는 직접 가보면 안다. 저런 게시판 마냥 막가파들은 아니지만.
탁구 치려면 우선 사람부터 해야 이것은 인간이 스포츠 위에 있는 종목
뭐 다른 종목도 그런 건 있겠지만...
굉장히 이상한 걸 배웠는데, 반바지 안 입으면 상대 안 해준대 어이가 없어서 ㅋㅋ
생초보 같은 것들이 올 거 같으면 영업 대상이고, 잘 칠 거 같으면 자기들 위에 있을 거니까 애초에 좇아버리고
탁구 흥하는 건 불가능!! 정신건강하려면 그냥 애초에 딴 스포츠 찾길!!
중독성 심해서 평생 가는데 나중에 이도저도 안 되면 힘들다.
돈 대면 그냥 골프. 근데 골프는 또 범죄가 많은 듯.. 등산이 최고지만 불륜이 많구나! 자전거는 사고 나잖아.
농구는 잘 모르겠고, 실내야구는 재밌겠는데 무섭고 낯설고, 축구는 극악의 그거는 뭐 딴 거 할 게 없을 듯 ㄷㄷ
당근 거래가 가장 예의 바름. 동네생활 만남이 그대로 긍정적으로 이뤄지고. 온라인 커뮤니티 사람은 직접 만나면 좋아.
그냥 집에서 탁구 치라. 광적으로 좋아해도 좋은 말이 안 나와.
선수들 다 좋아하고 운동하는 사람들 다 잘 됐으면 좋겠고 그런데 좋은 말이 안 나와. dc갤주 저거 없어져야! 애들 다버림!!! 차라리 거긴 없는 게 맞아. 실제 탁구장 까페장 까는 게 범죄 수준이라.
8월에 가려다 몸이 너무 너무 비정상이라 포기. 9월엔 갈까하면 또 앞날이 걱정 되고 쉽지 않음.
(구장) 5-6부는 쉽게 가겠던데. 아저씨들이라 날렵해서 4부 까지는 좀만하면 어렵지 않게 될 듯한 자유착각 같은 걸.

>> 유승민이 펜홀더 팔목 그립을 수동 기어에 빚대 언제든 바꿀 수 있어야한다 즉 정해진 그립 모양은 없다는 내용을 시대에 뒤처진이라고 지 멋대로 포장을 하고 자빠졌어요 니뇌 망상. 집이랑 호텔과 캠핑은 다른 거지 틀린 게 아니야. 목적에 맞는 적정한 장소를 선택하는 거지. 펜홀더와 쉐이크가 다른 거지 틀린 게 아니라고!
탁구 쳐서 뭐해? 니가 3부면 잘 쳐서 좋은 거야? 몇 부인 지는 모르겠지만. 13부라도 멀쩡한 생각을 한다면 그뿐 아닐까?